자동차 리뷰

맥라렌 650S 쿠페 목격! 감격 또 감격!!!

스탁일보 2016. 7. 22. 23:02

얼마전 자주 가는 식당 가려고 주차하러 가는데 발견한 맥라렌 650S 쿠페!

저는 처음 보는 이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답니다.

옆에 주차공간이 있었지만, 저는 다른 곳에 주차를 했어요.

혹시 몰라서요ㅎㅎㅎ





주차하는데 발견한 새파란 스포츠카 발견!

저는 이게 맥라렌 650S 쿠페라는걸 단번에 알았습니다.

이건 우리 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차량이 아니거든요~

정말 꿈에 계속 그리던 그런 차량!!!





원래는 여기 옆에 주차했다가 그냥 건너편에다가 주차를 했답니다.

옆에 대면 사진을 못 찍으니까요!!

저는 그야말로 맥라렌 650S 쿠페 팬이랍니다!





맥라렌 650S 쿠페 신차 가격은 3억 2900만원!

물론 옵션을 추가하면 4억이 넘어가는 차량!

제로백 3초를 자랑하는 뼈속까지 스포츠카인 맥라렌 650S 쿠페!





우리 나라에 과연 이게 몇대나 있을까 궁금한 차량입니다.

저는 이 날 처음 보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ㅎㅎㅎ






어느 하나 다른 차량과 비슷한게 하나도 없습니다.

맥라렌 650S 쿠페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곳곳에 들어가 있어요!

딱 봐도 빠를 것 같은 후면 디자인!


앞 모습이 어떨지 궁금하다구요?

직접 찍지는 못하고 인터넷에서 가져왔답니다.




역시 일반도로보다 레이싱 트랙이 어울리는 맥라렌 650S 쿠페!

정말 실물로 봐서 감동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거!!!

이걸 놓치면 안되겠죠?

맥라렌 650S 쿠페는 문이 위로 열립니다.

스포츠카의 자존심이라고까지 하는 이 하늘로 열리는 문ㅎㅎㅎ

정말 언제나 이런 차 타볼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