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주식, 부동산 등)

주식사이트 추천! 레드어카운트의 4가지 장점

스탁일보 2015. 4. 15. 11:52

우리 나라에 주식 사이트는 많습니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주식 사이트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주식 사이트도 많고, 더 심한 곳은 회원을 속이며 돈을 벌기에만 집착하는 그런 주식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 믿을 수 있는 주식 사이트, 레드어카운트를 추천합니다.

 

레드어카운트는 영어로 redaccount입니다. 이 뜻은 빨간 계좌인데요. 고객들의 계좌가 모두 빨간색, 즉 수익을 창출해주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는 이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름도 여느 주식 사이트와 다르지만, 레드어카운트가 기존 주식 사이트와 다른 점은 다음의 4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레드어카운트는 추천한 종목의 수익률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투자자와의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손실이 발생할 경우, 손실을 숨기거나 잘 보이지 않는 곳에 표시하는 업체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둘째, 레드어카운트는 다각적인 투자 관점을 바탕으로 단기트레이딩 보다는 중장기적인 가치투자를 지향합니다. 회원장사를 하기 위해 감언이설로 회원들을 유치하기보다는, 최소 3개월에서 최대 6~12개월의 중장기적인 투자를 통해 안정적이고 더 큰 수익을 안겨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한번 추천을 하면 큰 수익을 안겨주는 그러한 종목들이며, 지금까지 10억 계좌를 운용하면서 저희 회원께 꾸준히 공개해왔습니다. 이에 더해, 저희는 고객과 신뢰도를 구축하기 위해 가상포트폴리오를 통해 저희가 운용하는 계좌의 수익률을 모두에게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어 고객을 절대 속일 수 없는 구조입니다. 그러기에 더욱 좋은 수익률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 고급정보를 위해 발로 뛰고 있습니다. 저희는 사무실에 앉아 재무제표나 보며 종목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기업 탐방, IR, 전시회 등을 찾아다니며 직접 기업의 숨은 가치를 찾거나 잠재적 위협을 파악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저희는 안정적이며 큰 수익을 드릴 수 있는 종목을 추천합니다.

 

넷째, 저희는 다른 주식 사이트처럼 아무거나 하나 걸려라라는 종목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일주일에 한번 또는 한달에 한번 종목을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정밀한 분석을 통해 선정한 종목들이며, 투자자분들이 믿고 투자하실 수 있는 기업만을 선정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위에서 말했다시피 저희는 고객과 신뢰도를 구축하기 위해 가상포트폴리오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만큼 더 많은 장점이 있지만, 이상 레드어카운트 주식 사이트의 장점 4가지로 마치겠습니다. 아직 믿을 만한 주식 사이트를 찾지 못했다면, 한번 레드어카운트를 경험해보세요. 레드어카운트를 처음 들었다는 사람은 많지만, 한번 경험해보고 이용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레드어카운트 http://redaccou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