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리뷰

강서구 영어유치원 / 화곡동 영어유치원 SJ에반 추천!

스탁일보 2017. 2. 8. 23:50

강서구 영어유치원 또는 화곡동 영어유치원 찾으시는 분들 있으시죠?

얼마전 SJ에반이란 곳을 발견했어요.

여러 곳 상담 받아봤는데 여기로 선택했답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은 SJ에반에서 가져왔답니다★




SJ에반 영어유치원 모습!

여러 곳 중 여기가 위치가 가깝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위치만으로 영어유치원 선택하는건 아니잖아요.

어차피 통학버스 다 있으니까요~





제가 중점적으로 본 것은 영어에 대한 접근 방식이나 교육 방식!

아무래도 영어유치원 다니면 그 효과가 있어야 하잖아요.

그래서 차근차근 커리큘럼을 살펴봤어요~





강서구 영어유치원 또는 화곡동 영어유치원 중 가장 시스템적으로 잘 되어 있더라구요.

원어민과의 대화도 많이 할 수 있구요. 기초도 튼튼하게 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영어는 무엇보다 빨리 익숙해지는게 중요하잖아요.





그 영어에 대한 익숙함을 위해 야외 활동도 자주 했어요.

또 이렇게 야외 활동을 하면 사회성도 길러지구요.

아이들과 함께 뛰어노는 것도 어떻게보면 교육이거든요.

SJ에반은 이런게 커리큘럼에 잘 버무려진듯 했답니다.





여러 곳 중 많이 고민했는데요.

올해 2017년 아이 영어유치원에 보내기로 한 이상!!!

조금 많이 고민했지만, 여기로 정했답니다.

이렇게 정하고 나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날이 적당한 날~

온도도 적당하고 햇살도 적당한 봄이 다가오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제가 왜 기대되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제가 영어유치원 고르면서 한가지 파악한게 있는데요.

영어유치원 정할 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학생 수가 너무 많은 곳은 조금 그렇다는 생각!

어떤 학원은 돈을 벌려고 학생들을 너무 많이 입학시키는 경우가 있어요.

모든게 적당한게 좋습니다. 선생님의 관심을 받을수록 좋으니까요.

너무 학생들이 많으면 괜히 어수선하기만 한다는 생각이에요!





강서구 영어유치원 또는 화곡동 영어유치원 알아보는 분들이 있다면 여기 한번 알아보세요!

저는 마음에 들어 이미 상담까지 다 마쳤답니다.



위의 SJ에반의 영어유치부 커리큘럼이구요.

더욱 궁금한 사항 있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심 됩니다.

원장님 직통 번호 알려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