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햇살 좋은 주말 광화문 풍경~

스탁일보 2015. 6. 13. 23:57

친구 만나고 집에 가는 길~

광화문에 가서 버스타고 갈려구요~

햇살이 좋아서 그런지 집에 가는 길이 즐거웠답니다!

즐거워서 광화문 사진 막 찍고ㅎㅎㅎ





광화문 옆 모습~ 햇살 진짜 좋죠?ㅎㅎ





광화문 앞에 있는 해태 뒤태ㅎ

엉덩이가 참 토실토실해요ㅎ

구름까지 같이 해서 무슨 그림 같지 않나요?ㅎ





이것이 해태 앞면~ㅎㅎ

저녁에 해가 지기전 마지막 남은 햇살을 뿜어내네요~ㅎㅎ






 광화문 현판





광화문 정면!

비교적 쉬운 한자이기 때문에 한자를 모르는 저도 읽을 수 있답니다!





광화문 앞에 서서 광화문 광장쪽을 바라봤어요~

자동차들이 많이 지나가고 있더라구요~

뒷쪽에는 고풍스런 광화문, 그리고 그 앞에는 이렇게 현대식 건물로 가득찬 이곳, 광화문!

아름답지 않나요?






길을 건너서 찍었어요~ 햇살 비치는 광화문의 모습~





바닥에 광화문 월대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광화문의 모습.

마치 자동차가 광화문 앞에서 정지된 것처럼 느껴지지 않나요?ㅎ





점점 광화문을 뒤로 하고 저는 집으로 향합니다~





언제 다시 광화문에 올지 모르지만, 저는 꼭 다짐했답니다.

꼭 저기 안으로 들어가겠다고 하구요.

저는 매일 여기 올 때마다 저기 언제 들어가보나 하고 생각한답니다ㅎ

경복궁이 있는데요. 매일 제가 볼 때마다 문이 닫혀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여기 들어가서 사진 많이 찍어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