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페라리 캘리포니아 발견! 역시 멋지네요~!

스탁일보 2016. 4. 22. 13:32

얼마전 차타고 마실나가는데 발견한 페라리 캘리포니아!

갑자기 옆차선으로 껴드는데 비켜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ㅋ

부딪힐까봐 무서워서요ㅎㅎㅎ 그래서 얼릉 차선을 바꿨답니다ㅎㅎㅎ




바로 이 차입니다~

검은색 페라리 캘리포니아~

검은색은 또 처음이에요.

제 블로그에 예전에 페라리 스파이더 보여드린적 있죠?

그건 빨간색이었는데ㅎㅎㅎ (아래 제 블로그 링크 걸어둡니다.)






옆라인도 쌔끈~하게 빠진 모습이 참 멋집니다.





그리고, 웃긴건 지금 정차상태인데 후진할 때 켜지는 등이 켜진듯 합니다.

원래 이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저기 저 양 옆의 빨간 등은 장식인가요?ㅎㅎ





암튼 이 페라리 캘리포니아는 2013년형으로 보이구요.

그 때 당시 신차 가격은 3억5000만원!

정말 헉 소리는 그런 차량이지 않나요?

제가 왜 옆차선으로 피한지 아시겠죠?ㅎㅎ





저 마크는 언제나 봐도 부럽습니다.

저는 언제쯤 이런 차량을 몰아볼까요?

하루 렌트가격도 200만원이 넘어간다고 들었는데ㅎㅎㅎ

렌트하긴 좀 아깝긴 할듯ㅎㅎㅎ





페라리 캘리포니아의 멋진 모습~

한번 감상하시구요. 아래는 제가 찍은게 아닌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사진 공개할게요.

앞 부분도 공개하겠습니다.





우선, 이게 페라리 캘리포니아 톱 다운 모습~

모든 모델이 컨버터블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맞을 듯 해요~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게 바로 페라리 캘리포니아 앞모습~

얼핏 예전 재규어 DB9 모습이 떠오르긴 해요~





이게 바로 옆모습인데요.

참 잘 나가게 생겼죠?ㅎㅎㅎ

안그래도 제로백 3.8초를 자랑하는 페라리 캘리포니아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