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포르쉐 카이맨 노란색 직접 보니 짱!!

스탁일보 2016. 5. 10. 17:01

어제는 퇴근하는데 발견한 노란색 컬러의 포르쉐 케이엔~

정말 잠깐 봤는데 반해버렸습니다~

역시 스포츠카는 이렇게 밝은색이 짱인듯 합니다





바로 이것입니다. 포르쉐 카이맨~ 

연식으로 보면 한 3년 정도 된 카이맨 같아요~

제 생각으로는 2014년형으로 보이거든요~





조금 연식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역시 스포츠카는 스포츠카입니다~

그리고 포르쉐 카이맨은 카이맨입니다.

정말 곡선 하나하나가 예쁘더라구요~





뒷모습도 빠빵한게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약간 개구리 얼굴 닮긴 했는데 참 멋져요~ㅎㅎ





포르쉐 카이맨 2014년 당시 신차 가격은 7930만원~ 9410만원!

그냥 카이맨과 카이맨S가 있는데요.

이 모델은 제가 봤을 때 그냥 카이맨 갔습니다.

제로백은 5.7초 정도!





포르쉐 카이맨 뒷모습~

언제쯤 이런차 타볼까~ 

이런 생각으로 사진찍었답니다ㅋ





포르쉐 카이맨 중고차 시세는 물량이 많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네요~

아마 부르는게 값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ㅎㅎㅎ

아마 파는 사람도 가격 설정 하기에 참 힘드실거에요~~


암튼 직접 본 포르쉐 카이맨 노란색은 확실히 눈에 띕니다!

앞모습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가요? 앞모습이 더 멋진 포르쉐 카이맨~

레드도 멋진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