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도산공원사거리 현대차가 큰 일 했네요ㅋ

스탁일보 2016. 11. 28. 23:12

얼마전에 도산공원사거리 지나는데 발견한 것!

바로 현대가 한 건물을 차를 전시한 것인데요.

전시를 신기하게 했답니다.

지금 바로 어떻게 했는지 보여드릴게요.





도산사거리 앞에서 정차했는데 저는 깜짝 놀랐어요ㅋ

저기 건물에 뭔가 이상한게 있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차들을 옆으로 기울여 놓은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말이죠.

아마 저기는 현대차 전시장인거 같아요.

제가 차 좀 잘 알잖아요ㅎㅎㅎㅎ





저기 신형 제네시스도 보이고 아이오닉도 보이네요ㅎㅎㅎ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ㅎㅎㅎ

아이디어 참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고층 건물에서도 차를 보여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기 힘들잖아요.

다른 곳들 보면 다 1층에 전시되어 있으니까요.

현대차가 한건 한듯 합니다.

도산공원사거리에서 말이죠.

한번 이 근처 가면 봐 보세요.

신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