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고척스카이돔 여기 한번 들어가보고 싶네요ㅎ

스탁일보 2016. 12. 6. 08:58

어제는 고척스카이돔 지나갔어요~

지나가다 깜짝 놀랐어요.

우리나라에 돔 경기장이 있을 줄이야ㅎㅎ

그리고 그것이 여기 고척동에 있을줄이야~~





길가다 잠깐 정차했거든요.

그냥 심시해서 두리번두리번거렸는데ㅎㅎㅎ

고척스카이돔 경기장 발견!





아직 잠실 경기장도 못 들어가봤는데ㅎㅎㅎ

돔 경기장이 있다니~~~ 정말 놀랐답니다.

들어가보고 싶어요~~





아니다다를까 지하에 먹을 곳도 있나 봅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처럼 꾸민듯 해요.

거기도 홈플러스가 같이 있거든요~





버스타고 온다면 동양미래대학, 구로성심병원 정류장에서 내리면 됩니다.

여기에 뭐가 참 많은거 같죠?ㅎㅎㅎ





요새 버스를 잘 안타게 되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많이 타고 다녔는데ㅎㅎㅎ

조만간 버스 투어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운전만 하고 다니니 주변을 볼 기회가 별로 없거든요.

이렇게 정차할 때 잠깐 구경하는 정도랍니다.

그렇게 해서 고척스카이돔도 발견~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