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리뷰

만장굴 신비한 동굴이네요!

스탁일보 2017. 1. 8. 23:47

얼마전 제주도 갔을 때 들어간 만장굴~

입장료도 내고 들어간 동굴인데요.

입장료 만한 가치를 하는듯 합니다.

신비롭더라구요~





화산으로 인한 용암으로 만들어진 동굴인데요~

당연히 어두워서 조명을 곳곳에 달아뒀답니다.

그래서 더욱 신비해보이기도 했어요~





여기 와서 보니까 어떤 여성분은 힐을 신고 왔더라구요.

그러면 아주 불편합니다. 여기 돌이 울퉁불퉁해요~

무슨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곳이 아니라요.

화산암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돌에 구멍이 숭숭숭 뚤렸어요.

하이힐 같은 신발 신고 오면 고생한답니다ㅋ





용암이 자연적으로 만든 패턴이 참 신기한 모습~

미끌미끌해보였지만, 만지니까 까칠하더라구요ㅎ





용암발가락 모양이라고 해요ㅎㅎㅎ

용암이 흘러 신기한 모양을 만들고~

인간은 거기에 이름을 붙이고ㅎㅎㅎ

근데 발가락이 뭐에요ㅋㅋㅋㅋㅋ





암튼 만장굴은 신비한 동굴입니다.

제주도에서 동굴은 여기가 처음이자 마지막인데요.

참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만장굴 말고 또 다른 동굴 추천하는 곳 있으신가요?

오랜만에 동굴 들어가보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