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리뷰

비행기가 구름이 많아도 뜨네요ㅎㅎㅎ

스탁일보 2017. 1. 9. 16:38

얼마전 제주 갔다 오는데요.

구름이 제주공항에 많았는데ㅎㅎ

그래도 비행기는 뜨더라구요~

역시 전문가들은 다릅니다~~





구름이 뿌옇게 낀 제주하늘~~~

아무것도 안보이는데요.

그래도 비행기는 뜬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비행기를 탔어요~~





버스들도 많고 비행기들도 많고~~~

구름도 많습니다ㅋㅋㅋㅋㅋ





드디어 비행기가 출발합니다~~~

저는 항상 이렇게 이륙할 때 조금 떨려요~

가뜩이나 이렇게 구름이 많은 날엔 더더욱이요~





그래도 전문가들을 믿어야겠죠?

아마 여기 하늘만 몇백번 왔다갔다 했을거에요~

설마 초보는 아니겠죠?ㅎㅎㅎㅎ

공교롭게 제가 탄 비행기가 초보일 수 있잖아요ㅎㅎ





다행히 구름 위로 올라왔어요~

구름 위라 그런지 맑네요ㅎㅎㅎ





구름을 경계로 위와 아래가 완전 딴 세상 같아요ㅎㅎ

구름위에서만 살면 조금 심심할듯 해요ㅎ

아무것도 없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