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벤츠 SLC 43 AMG 직접 목격! 멋집니다!

스탁일보 2017. 1. 14. 21:39

얼마전 외출하는데 발견한 벤츠 SLC 43 AMG!

정말 멋지더라구요ㅎㅎㅎ

이 차량 운전자도 운전도 참 멋지게 했습니다 ㅋㅋㅋㅋ(?)





이 벤츠 SLC 43 AMG는 실물로 처음 본거에요~

진짜 보고 싶었는데 ㅎㅎ

이렇게 보게 되니 기쁘네요ㅎ





이 차량은 2016년형 벤츠 SLC 43 AMG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신차 가격은 기본이 8900만원입니다.

물론 이것저것 하면 9000만원 중반은 되어야 살 수 있을거에요.





성능은 뭐 대단합니다.

벤츠 SLC 43에 AMG니까요.

뒤에서 이거 따라가는데요.

아주 힘들었어요ㅎㅎㅎ

그런데 이 차 모는 운전자가 막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차선을 바꾸면서 말이죠ㅎㅎㅎ

저는 양보하느라 바빴답니다.

이런 차랑 사고나면 큰일나잖아요ㅎㅎㅎ





참고로 이 벤츠 SLC 43 AMG 제로백은 4.7초!

엄청 빠릅니다.ㅎ

역시 제 차량이 못 따라가더라구요.

언덕에서 치고 올라가는데ㅋㅋㅋ

제 차는 힘든 소리를 막 내더라구요ㅎ





화이트 컬러라 그런지 더 예쁜듯~

이게 새롭게 벤츠가 미는 모델이니만큼 예쁘게 잘 뺀거 같아요.





아참 그리고 이 차량 기본적으로 다 오픈카인가 봅니다.

벤츠에서는 카브리올레라고 하던데요.

아마 이 차량도 오픈카이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잘못된 정보면 알려주세요~~






벤츠 SLC 43 AMG 앞모습도 날렵하게 멋지죠?

검은색도 왠지 멋집니다.

배트맨 차 같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