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토요타 캠리 SM5랑 비슷하네요~

스탁일보 2017. 1. 15. 20:37

얼마전 퇴근 때 발견한 토요타 캠리~

말은 참 많이 들은 차였어요~

미국에서 잘 팔리는 일본차로 유명잖아요.





가장 무난한 은색 토요타 캠리였는데요.

저는 딱 보고 삼성 SM5 보는 듯 했어요.

요즘꺼 말고 페이스리프트 되기전의 SM5요~





이 차는 2013년형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인듯 해요~

차 뒤편에 보면 뭔가 막 써있잖아요.

저게 하이브리드라는 뜻이더라구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아마 하이브리드 맞을거에요.

참고로 2013년형 토요타 캠리 신차 가격은 4230만원입니다.

이 가격 보고 엄청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딱히 일본차가 독일차처럼 우리 나라에서 프리미엄이 딱히 없잖아요.

그런데 이런 가격이라니!! 하고 놀랐죠ㅎ





물론 역시 토요타의 기술인지 몰라도 연비는 좋습니다.

리터당 16.4킬로 나온다고 해요. 

그런데 웃긴건 얼마전에는 2017년형 캠리 나왔다고 하는데요.

연비는 그대로입니다ㅋㅋㅋㅋ 기술력이 발전을 못한듯...





암튼 토요타 캠리 처음 봤는데요.

첫 느낌이 SM5 였어요ㅎㅎㅎ

자세히 보면 다르지만, 제 첫 느낌이었답니다.

그런데 앞을 보면 약간 느낌이 달라요.

한번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