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이마트 설날에 사람들 엄청 많네요~

스탁일보 2017. 1. 28. 21:12

우리 나라 명절 설날에 이마트 갔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ㅎ

역시 설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소비를 늘리나 봅니다~





대형마트 중 이마트를 제일 자주 가는거 같아요~

홈플러스도 가지만 주변에 이마트가 많은듯 합니다.

홈플러스도 좋아하긴 해요~~





설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뭘 사려는 사람들은 계속 들어옵니다.

이마트 주가 많이 오르겠어요~ㅎㅎ





이마트 내에 추석선물도 많이 팔고 있는데요.

그런거 사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명절 때마다 이런거 보면 그냥 지나치거든요~





이마트 안에 돌아다니는데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돌아다니기 힘들더라구요.

사람 없을 늦은 시간에 오는게 가장 좋은듯 합니다.

설날이나 추석 같은 날도 오면 안될거 같아요.

사람만 많구요. 세일은 별로 안하더라구요~

어차피 사람들이 세일 안해도 물건을 사니까 안하는듯 합니다.





암튼 저는 제가 먹을거만 간단히 사고 나왔어요~

괜히 들어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