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KFC 징거더블다운맥스 정말 짱!!

스탁일보 2017. 2. 12. 11:40

오랜만에 KFC 가서 햄버거 먹었어요~

보통 햄버거는 맥도날드나 버거킹~

치킨은 KFC였는데요. 한번 KFC 햄버거 먹어보려구요~

여기서 주문한게 바로 징거더블다운맥스!

이거 정말 짱입니다!





메뉴판에서 뭘 고를까 고민했는데요.

참 종류가 많더라구요. KFC에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처음 알았어요 ㅋ

그 중에 눈에 띈 것이 바로 징거더블다운맥스!

처음 들어봤는데요 한번 주문해봤어요~





주문하기 위해 줄을 서고~

이름이 뭔가 다시 한번 외우고 ㅋㅋ

처음 보는 메뉴였거든요ㅎㅎ





얼릉 내 차례가 와라~~~

그래야 주문을 하죠ㅋㅋㅋㅋ





주문을 하니 나왔습니다.

콤보를 시켰어요. KFC 징거더블다운맥스 콤보!!!

그러니 이렇게 감자튀김이랑 콜라랑 줍디다ㅋ





짜잔! 이게 바로 KFC 징거더블다운맥스랍니다!!!

치킨 두조각이 해쉬브라운 감자 아시죠?

그걸 감싸고 있답니다!!

야채 그런건 없어여 ㅋㅋㅋ

이건 치킨과 감자를 함께 먹으려는 남자를 위한것ㅋㅋㅋ

여자들은 조금 싫어할 맛이에요ㅎㅎㅎ

왜냐면 이게 기름지거든요ㅋㅋㅋ





그런데 저는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완전 신세계였어요~~~ 치킨이 진짜 너무 부드러우니까요.

그냥 막 넘어갑니다. 지금 이글 쓰는데 또 땡기네요ㅎㅎ

아직 안 먹어봤다면 한번 먹어보시길!!

KFC 징거더블다운맥스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