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비비큐 치즐링 최근 맛들린 치킨이에요ㅋ

스탁일보 2017. 1. 17. 22:45

얼마전 비비큐 치즐링치킨 먹었어요~

요새 이거에 빠졌습니다ㅋㅋㅋ

치즈맛이 좋더라구요~~





치즈가 수북히 치킨 위에 쌓여 있습니다ㅋ

순살로 주문을 했는데요.

치즈랑 아주 잘 어울려요~





치즈가루를 아끼지 않은 비비큐 치즐링~~~

물론, 지점마다 조금씩 다를 수는 있지만요.

제가 주문한 곳에서는 참 많이 뿌려주셨답니다ㅋ





그런데 뒷면을 들어보니 여기는 치즈가루가 없더라구요ㅠ

골고루 뿌리지는 않고 그냥 치킨을 쌓아두고 뿌리는듯~~

이 점이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치즈 가루 더미에 치킨을 버무리는걸로 알았거든요.

암튼 위아래 치즈가루 농도가 달랐지만ㅋ

그래도 먹을만 했답니다ㅎㅎㅎ

아니 요즘 이거만 먹는듯ㅋㅋㅋㅋ

뭐 한동안 먹다가 질리면 다른걸로 갈아타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