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주식, 부동산 등)

제너셈 주가 긍정적으로 보게 되었다!

스탁일보 2017. 2. 21. 20:33

제너셈 주식에 대해 며칠간 지켜봤습니다.

주가 반등에 성공할 요인이 2가지 있네요.

오늘 (2월 21일) 기준으로 오늘보다 더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실적 개선이 이뤄질 전망입니다.

반도체 관련 사업을 하는건 제너셈에 관심 있다면 아실텐데요.

이 제너셈의 실적이 전년도는 안 좋았지만, 올해는 달라질 전망.

이 전망은 전방산업의 호재에 있습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말이죠.



이 같은 분석을 통해 건너건너 아는 사람을 통해 제너셈 관계자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확실히 제너셈 실적 호재를 예상하는 눈치였습니다.

마치 방향 잃은 거대한 바다에서 섬을 찾은듯한 기분!

판단하는건 본인 몫이지만, 저는 관심 있게 지켜볼 만한 것 같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제너셈 그래프입니다.

제너셈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W 모양입니다.

1월 말부터 이런 모양을 보이고 있는데요.

지금이 W의 맨 오른쪽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향후 아주 중요한 주가 흐름이 나오는 위치!




저는 이 주가 그래프를 보면 새벽 같은 느낌이 들어요.

언제 태양이 뜰지 모르지만, 눈 깜빡할 사이에 태양은 중천에 있거든요.

제너셈 주가도 곧 그럴 모습인 듯 합니다.


이 글을 쓰는 현재 2월21일 기준, 4850원인데요. 

제가 봤을 때는 7000원까지 기대합니다.

물론, 위에서도 강조했듯이 판단은 본인 몫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