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주식, 부동산 등)

키위미디어그룹 주식 추천하는 2가지 이유!

스탁일보 2017. 2. 22. 22:00

작년 12월 키위미디어그룹 주식을 처음 접하게 되었다.

이게 무슨 주식이지 하고 봤는데 이게 그 유명한 키스톤이라는 회사.

키위미디어그룹이 우회상장한 것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은 그 이름에서 유추하듯이 엔터테인먼트 회사.



이 회사에는 김형석이라는 작곡가가 있다고 한다.

TV에도 많이 나와서 얼마전에는 복면가왕 초창기 패널로도 봤었다.

그런데 지금 이 주식이 꿈틀거리는 중이다.

그 이유는 두가지! 모두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첫번째는 이 주식이 문재인 테마주로 묶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

김형석 작곡가는 문재인과 몇번 만나며 행사를 같이 했다. 

노래를 만들어주기도 했고, 이번 대선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추측이다.

가령, 선거를 하면 선거운동하는 노래가 있는데 이걸 키위미디어에서 맡을 수 있는 것이다.



두번째는 이효리의 복귀다.

이효리는 거의 40줄을 바라보는 나이지만, 영향력은 여전할 것이라는 전망.

지금 앨범이 거의 코앞이며, 언론에 점차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효리는 이번 복귀에 앞서 키위미디어와 전속계약 체결!

나는 이걸 작년말부터 알고 있었다. 

그런데 주가에 영향은 거의 없었다.



이 두가지 이유 때문에 지금 키위미디어그룹 주식을 좋게 보고 있다.

최근 수급을 보면 외국인이 매집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이제 매집이 끝나면 조만간 상승할 것 같다.


물론, 이것은 내 분석일 뿐이며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포함되었다.

투자는 본인 판단 하에 하는 것임을 항상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