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청계천, 그 여유로운 금요일 오후의 모습~

스탁일보 2015. 5. 23. 13:07

어제는 청계천에 가서 휴식을 취했답니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ㅎ

관광객들도 많고 주변 직장인들도 바람 쐬러 나오는 듯 하구요~

당연히 데이트 코스로도 최고구요!

저도 청계천에서 금요일 오후 여유롭게 힐링 좀 했어요.





위에서 바라본 청계천의 모습.

청계천 위에는 석가탄신일을 알리는 연등이 펼쳐져 있더라구요~

연등이 참 아름답더라구요~

마치 하늘에 떠 있는 우주선 같기도 하고ㅎㅎㅎ






청계천은 도심 속의 숲 같기도 해요~

이렇게 청계천 가장자리에 나무들이 참 많거든요.

갑갑할 수 있는 도시 생활에 활력이 되는 것 같아요.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

아마 이명박 전 대통령이 만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확실히 잘 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보세요~

이렇게 아름답습니다~





물도 깨끗해요~

물고기가 있는지는 확인은 못했는데요.

이렇게 깨끗한 물에 물고기가 없는 것도 이상하겠죠?

너무 깨끗하면 또 물고기가 없을려나?ㅎㅎㅎㅎ


이렇게 사진 말고 금요일 오후의 여유로운 청계천 풍경을 영상으로 가져왔는데요.

진짜 보면 알겠지만, 청계천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그럼 토요일 주말 잘 보내시구요~

이번 주말은 월요일 석가탄신일 때문에 휴일이 하나 더 늘은거 당연히 아시죠?

모두들 주변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