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서울과기대 첫 방문, 정문이 인상적이네요~

스탁일보 2015. 5. 9. 12:47

날씨 좋은 어느 날~ 

서울과학기술대, 줄여서 서울과기대에 미팅 때문에 오게 되었어요~

정문에 들어서는데 정문부터가 다르더라궁~

뭔가 안정적인 느낌~





이것이 바로 서울과기대 정문의 모습!

뭔가 안정된 느낌을 주지 않나요?






이게 서울과기대 로고인데요.

저 대문은 이 로고를 형상화한 것이 아닌가 해요~

비슷하지 않나요?ㅎ





서울과학기술대 정문 지나면 이렇게 서울과기대 지도가 있는데요.

제가 오늘 갈 곳은 100주년 기념관이에요~

다행히 정문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더라구요~





이 건물은 뭔지 모르겠네요~

정문 들어와서 왼편에 신축 건물로 보여서 한컷!





제가 미팅에 다소 늦어서 빨리 들어가느라 100주년기념 건물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

하지만,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100주년 건물이 어떻게 건설되었는지 알게 되었어요.

그건 바로 100주년 기념관을 만들기 위해 기부하신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


기부자가 참 많은데요.

저도 나중에 성공하면, 학교에다가 기부를 하고 싶어요.

저는 대학생들의 교육에도 큰 관심이 있답니다.

특히, 새로운 신기술이나 프로그래밍 교육을 통해 대학생들을 육성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