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벤츠 C클래스 쿠페, 실제로 보니 내 스타일은 아닌 듯ㅋ

스탁일보 2016. 5. 13. 23:02

얼마전에 운전하다가 본 벤츠 C클래스 쿠페~

아직 길거리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 차량이지만ㅋㅋ

저는 길거리에서 직접 봤습니다ㅎㅎㅎ




직접 운전하는게 아닌 누군가에게 배달가는 C클래스 쿠페~

C200 모델입니다. C클래스 쿠페는 모두 C200이에요~





저는 실물은 처음 봤는데요. 뒷모습만 봐서 그런지 제 스타일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뒷모습이 여러가지로 너무 없어 보여서요. 

공간도 없어 보이는거 같고, 왠지 졸려보이는 듯한 모습ㅋ





2016년형 C200 쿠페 가격은 5670만원 정도~

솔직히 저는 이 돈이 있다면 다른데에 눈을 돌릴거 같습니다.





뭔가 밋밋한 뒷모습...음...

호불호가 갈리는 모습인거 같아요.

물론 앞모습은 기존 벤츠 C클래스와 같아서...

나름 좋은 평가를 받는 듯 싶습니다.





성능도 그렇게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제로백 7.4초, 예전 BMW 3시리즈 쿠페에 비하면 빠릅니다.

물론 4시리즈에 비하면 약간 딸리네요...





암튼 그래도 처음으로 본 벤츠 C클래스 쿠페~ C200이었는데요.

이렇게 도로에서 달리는 모습이 아니라 트럭에 얹혀서 가는걸 블로그에 소개한건 처음인듯ㅋㅋㅋㅋ


추가로 C200 쿠페 앞 모습 사진도 공개하고 이만 마무리 짓겠습니다.






앞 모습은 확실히 좋습니다. 이렇게 보니 또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