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폭스바겐 티구안 이제 바이바이~

스탁일보 2016. 8. 3. 23:14


이제 우리 나라에서 폭스바겐 자동차는 볼 수 없을듯 합니다.

배기가스 서류 조작으로 우리 나라 판매금지 처리되었다고 하니까요.

참으로 폭스바겐 실망을 했는데요. 그럼 티구안은 어떻게 하나요?

우리 나라 최고로 많이 팔린 외제차라고 하는데요.





길가다 참 많이 본 폭스바겐 티구안 뒷모습~

제 블로그에서 소개하는건 처음인데요.

그만큼 그럴만한 가치를 못 느꼈기 때문ㅋㅋ

왜냐면 너무 많잖아요ㅎㅎㅎ





왜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디자인부터 별로라~ㅎㅎㅎ

왜 우리 나라 외제차 중 가장 많이 팔린지 어리둥절했답니다ㅋ

하지만, BMW 520d를 제치고 항상 1등을 했더랬죠~

심지어, 폭스바겐 배기가스배출 조작사건 터져도 그 1위 자리에서 내려오지도 않았다는~

이 때 폭스바겐에서 할인을 그렇게 많이 했거든요ㅎㅎ





암튼 그렇지만, 이제 티구안은 물론 폭스바겐 및 아우디 (폭스바겐 자회사) 차량은 판매 금지~

이제 도로에서 폭스바겐과 아우디 볼 일은 거의 없을 듯 해요.

진짜 이건 소비자들을 우롱한 사건! 물론 이를 알고도 산 소비자도 문제!

위에서 말했듯이, 배기가스 조작사건이 터져도 사던 그들이니까요~





얼마전 지인 차 타고 보조석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참고로 폭스바겐 티구안 신차 가격은 3820만원~4830만원!

위의 차량 역시 신차급인듯 합니다. 2015년형인듯 합니다.





지금 중고차 값은 X값 되었을거 같아요.

워낙 외제차가 감가상각이 빠른것도 있지만...

이번 폭스바겐 사건은 정말 대형악재라서요.

어떤 사람은 폭스바겐을 '폭삭망함'이라고 부르기까지!

암튼 폭스바겐 티구안 앞모습 보여드리고 마무리지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