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벤츠 CLA45 AMG 직접 보고 숨 멎을 뻔ㅋ

스탁일보 2016. 8. 4. 23:31



얼마전 퇴근하다가 발견한 벤츠 CLA45 AMG !

정말 이거 보고 숨 멎을 뻔 했습니다ㅋㅋ

검은색이었는데요. 너무 멋지더라구요~





신호에 걸려서 정차하는 순간 제 옆에 선 한 벤츠~

저는 그냥 벤츠 세단인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벤츠 CLA45 AMG!

이 차는 또 처음이라 사진찍기 돌입ㅎㅎ





어떤 사람은 AMG 튜닝이라고 해서 로고만 박는다고 하는데요.

제가 봤을 때 이건 진짜 벤츠 CLA45 AMG 인듯 합니다.

디자인이 제가 알고 있는게 맞더라구요~





벤츠 CLA45 AMG가 얼마나 대단하냐면~

2000cc도 안되는 차가 제로백이 4.2초!

이 정도면 거의 괴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벤츠 AMG 기술이 대단하다고 밖에 설명이 안되요~





벤츠 CLA45 AMG 신차 가격은 7140만원!

위의 차량은 2015년형인듯 했답니다. 





옆모습부터 예사롭지 않은 벤츠 CLA45 AMG!

날렵하게 잘 빠졌어요~~





대각선에서 바라본 벤츠 CLA45 AMG인데요.

차체는 물론 타이어까지 모두 올블랙!

왠지 흑기사 같은 느낌이 났답니다ㅋ

진짜 한번 타고 엔진 소리 듣고 싶더라구요ㅎㅎㅎ





앞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답니다.

얼핏 보면 그냥 세단 같아요ㅎ

하지만, 뭔가 내뿜는 아우라가 다릅니다ㅎ





혹시 검은색이 좀 그렇다면 밝은 흰색도 좋아보여요~

뭐 개인 취향이겠지만 저는 화이트가 더 나은듯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