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아우디 R8 레드! 직접보니 입 안다물어져

스탁일보 2016. 8. 7. 23:01



얼마전에 본 아우디 R8 레드!

빨간색이었는데요. 너무 멋지더라구요~

하얀색은 본 적이 있지만, 빨간색은 처음!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바로 이겁니다~ 정열의 빨간색의 아우디 R8!

연식으로 보면 조금 오래되어 보여도 여전합니다~

제가 보기에 2012년 형으로 보입니다.





아우디 R8가 오른쪽으로 가려는데 양보를 잘 안해주네요~

다행히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ㅋ

저는 이런차가 앞에서 끼여들려고 하면 바로 양보합니다 ㅋㅋ





아우디 R8 2012년형 신차 가격은 2억 820만원!

물론, 지금은 단종이라서요, 이 차를 사려면 중고차로 사셔야 할 듯 합니다.

아마 이 중고차 가격도 1억은 되지 않을까 합니다ㅋ

물론 킬로수나 사고유무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ㅎㅎ





캬~ 진짜 멋지지 않나요?

나는 스포츠카다~ 라고 말하는 듯!

그리고 아우디만의 곡선이 참 잘 드러난 스포츠카!

다른 스포츠카는 날카로워 보이는데요.

아우디 R8은 부드러운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부드러움 속에 강함을 숨긴 스포츠카!

제로백 3.9초! 그야말로 엄청난 순간속도를 보여줍니다.

물론, 서울에서는 이걸 뽑낼 수는 없어 보여요~

보세요. 차가 막힌 이 서울의 도로를~~~





저는 언제쯤 이런 차 타볼지ㅎㅎㅎ

항상 느끼는거지만 열심히 노력해야겠습니다ㅋ

더 노력해야죠ㅎㅎㅎ





2012년형의 특징이 바로 이 후미등인듯 해요~

저도 이거 보고 2012년형인줄 알았으니까요.

아우디 R8 앞 부분은 아래 사진을 참조하세요!!




앞 면보면 더욱 반하는 차! 아우디 R8!

이 아우디 R8를 올림픽대로에서 달리는 모습을 본 적이 있는데요.

그 모습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