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부산 해운대 웨스틴조선호텔 야경 감상!

스탁일보 2016. 12. 21. 05:02

부산 해운대의 명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 웨스틴조선호텔~

야경이 참 멋지더라구요~~

나중에는 꼭 여기서 머물고 싶습니다~





밤에 보니까 무슨 신전 같았어요ㅎㅎㅎ

오래된 호텔로 알고 있는데요.

밤에 보니까 전혀 그렇게 안 보입니다ㅋ





아마 해운대 바닷가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이 아닌가 해요~

그냥 호텔 정문 나오면 바로 해운대 백사장입니다ㅋ

참 위치선정 잘 했어요~





이렇게 해운대 바다 소리를 가장 가까운데서 들을 수 있는 호텔~!

정말 언제 기회ㅚㄷ면 여기서 머물고 싶네요~





요즘은 또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장식을 해놨는데요.

소소하지만 그래도 호텔이랑 잘 어울리는듯 했답니다.





부산 해운대 웨스틴조선호텔~

내가 간다 기다려라ㅎㅎㅎ

그런데 여기 비싼가요?ㅎㅎㅎ

10만원 정도면 그래도 가볼만한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