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부산 젊음의거리, 마치 종로 젊음의 거리 같아요~

스탁일보 2016. 12. 23. 13:36

얼마전에 갔었던 부산 젊음의거리~

마치 종로의 젊음의거리 같더라구요ㅎ

거리에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길거리에는 쇼핑할 것들도 많고~

먹을 때 마실때도 더할나위 없고~ㅎ

어떤 풍경인지 지금 보여드릴게요~~






부산 젊음의거리임을 알려주는 조형물~~~

여기는 무슨 거리, 무슨 거리 많더라구요ㅎㅎ

여기는 젊음의거리입니다ㅋ





쇼핑할 것도 많구요ㅎ 먹을 때도 많더라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부산에 먹을거리가 많잖아요ㅎ





조금 이른 오후라 그런지 사람들은 별로 없었어요~

뭐 이건 종로 젊음의거리 가도 마찬가지잖아요.

사람은 조금 늦은 오후 또는 초저녁부터 많아집니다.

일 다 끝나고 말이죠ㅎㅎㅎ





더구나나 이 날이 평일이었어요~

그런데 택배나 운송 차량들은 많더라굴요ㅎ

여기 가게들이 많으니 어쩌면 당연한 일이겠죠?ㅎ





사진으로 보면 조금 거리가 한산해보이지만 아래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신나는 분위기랍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