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불광역 말로만 들었는데 이렇게 생겼네요~

스탁일보 2016. 12. 27. 05:03

얼마전 출장가다가 지나친 불광역 부근~

말로만 들었는데ㅎㅎㅎ 이렇게 생겼군요ㅎㅎㅎ

어떤지 한번 보여드릴게요~~





불광역 주변에는 그렇게 높은 건물은 없었어요~

그런데 있을건 다 있는 모습ㅎ





건물 자체가 노후된거 같은데요.

카페도 있고 안과도 있고 치과도 있고~ㅎ

그런데 저기 저 전당포는 뭔가요?ㅋ

맞습니다. 불광역은 뭔가 신구가 조화된 곳 같아요~





불광역에서 서울역 방향으로 가는데요.

차가 엄청 막히더라구요.

여기만 지나면 또 차가 뻥 뚤렸어요ㅋ

참 웃기죠ㅎㅎㅎㅎ





그런데 저기 NC백화점도 하나 있더라구요ㅎ

저쪽에 아마 불광역 상권이 많이 발전하지 않았나 해요~

안가봤지만 주로 백화점 주변에 상권이 형성되잖아요~





불광역 언제 또 올지 모르겠지만ㅋ

이렇게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저는 처음에 헷갈렸어요.

불광역은 건대쪽에 있다고 생각했는데ㅋ

제가 착각한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