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추울 때는 따스한 아메리카노 한잔!!

스탁일보 2017. 1. 5. 16:02

오늘은 친구 기다리는데 추워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잠시 동네 카페로 들어갔는데요. 

조촐하니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기에 좋더라구요~





10평도 되지 않을거 같은 작은 카페~

이런 조촐한 카페 너무 좋아요ㅎㅎ

테이블이 두개 밖에 없더라구요ㅎㅎ





암튼 이런 동네 카페에서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오랜만~

브랜드만 마시니 이런데는 그냥 지나치는데요.

추워서 들어왔어요ㅎㅎㅎ





따스한 머그잔에 손을 녹이면서~

홀짝홀짝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요.

역시 추울 때는 아메리카노입니다ㅋ





크레마가 그렇게 진하진 않았는데요.

조금 색다른 원두 맛이 났어요ㅎㅎㅎ

조금 독특하다고 하나요?ㅎㅎ

암튼 맛은 있었습니다ㅎ





추운겨울 너무 춥다면 잠시 아메리카노의 여유 어떤가요?

저는 오늘 그런 여유 좀 부려봤답니다ㅎㅎㅎ

살면서 이런 여유는 있어야하지 않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