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제주 오성식당 쏘쏘하네요~

스탁일보 2017. 1. 9. 05:37

제주 여행 가서 오성식당에서 밥 먹었어요~

그런데 쏘쏘하더라구요~

그닥 맛이 뛰어나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그냥 먹을만~ 했다~ 이 정도?ㅎ





TV에 나와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냥 식당들이 모여 있는 곳에 위치한 오성식당~

위치는 서귀포 중문 쪽에 있어요~





반찬은 조촐했어요~

그런데 미리 만들어 놨는지 조금 차갑더라구요~





뭐 나물을 그렇다고 하더라도 꼬치가 차가워서 조금 그랬어요~

이런 꼬치는 따뜻해야 맛나는데 말이죠~





처음 먹어보는 이 돌솥비빔밥~ 

이건 신기하니 맛나더라구요ㅎㅎ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색다른 식감이 좋았답니다. 

그런데 다시 먹으라면 다른거 먹고 싶어요ㅋㅋㅋ

한번 경험해보는걸로 충분할듯~~





시원한 매운탕도 나오고~





얼큰한 해물탕도 나오고~

배불리 잘 먹었는데요.

그렇게 유명세를 떨칠만한 곳은 아닌듯 합니다.





그래도 그렇게 맛없거나 하진 않으니까요.

한번 드셔보도 되실듯 하네요.

그냥 쏘쏘하다고 보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