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종각 육회지존 양이 너무 적네ㅠ

스탁일보 2017. 1. 11. 22:58

종각에서 2차로 간 육회지존~

육회 간단히 먹었는데요.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ㅠ

물론 맛은 좋았습니다~





꽤 큰 종각 육회지존~

이게 프랜차이즈인지는 모르겠지만ㅎ

이름은 잘 지었어요ㅋㅋㅋ

육회지존이라니ㅋㅋㅋㅋ

입에 뭔가 쫙 달라붙더라구요~ㅎ





육회가 나왔는데요.

육회 역시 입에 딱 달라붙더라구요ㅋ





그런데 양이 쪼그만해요~

제가 육회 시세를 몰라서 그럴 수도 있는데요.

밥 한공기 정도의 크기더라구요~





친구랑 얼마 못 먹었는데ㅋㅋㅋㅋ





이렇게 벌써 육회를 먹어치웠습니다ㅋ

2차인데 1차인거처럼 먹었어요ㅋ

양이 너무 적어서 문제ㅠ

맛은 좋았답니다...그런데 가성비는 조금 딸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