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마리오아울렛 주말에 사람 많네~

스탁일보 2017. 1. 7. 22:04

금요일저녁~ 마리오아울렛 갔답니다~

사람들 많더라구요ㅎㅎㅎ

쇼핑하는 사람들 왜이리 많나요ㅎㅎㅎ





여기가 바로 마리오아울렛~

가리봉오거리에 있는데요. 

여기는 3관이나 있어서요.

여기서는 가장 클거에요~





마리오 참 정겨운 이름이죠ㅋㅋ

어렸을 때 하던 게임이 슈퍼마리오인데 말이죠ㅋㅋㅋㅋ

저는 2관에다가 주차를 했답니다ㅋ





주차를 하고 나왔는데요.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ㅎ

역시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듯 해요.

사람들 많이 없음 망하니까요ㅎ

망하진 않겠더라구요~





여기 중국 사람들 많아요~

아무래도 지역이 지역이니만큼 그런듯 합니다.

여기에 중국 사람들 많이 살거든요~





1관, 2관 그리고 3관 가는길 중간에는 이렇게 바깥에서 옷을 팔고 있어요~

추운데 고생하시는 분들입니다~~ 옷이 조금 저렴해서 많이 팔거라고 생각해요~

추운 만큼 돈도 많이 버시길~~~~





그런데 사람들은 안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추우니까요ㅎㅎㅎ

저도 옷좀 사고 왔답니다ㅋ

오랜만에 겨울옷 좀 샀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