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부산 센텀시티 아파트 엄청 고급지네요~

스탁일보 2017. 1. 3. 18:37

부산 여행 갔을 때 놀랐던 것 중 하나 바로 부산 센텀시티 아파트!

서울의 아파트들보다 고급지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높이도 높이인데요. 비쥬얼도 좋았어요~





날은 흐리지만 부산 센텀시티 아파트는 빛나는듯 합니다.

비쥬얼이 완전 좋아요.

그냥 오피스 빌딩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근데 혹시 이거 오피스 빌딩은 아니죠?





제가 보기에는 주상복합 아파트 같은데요.

역시 신도시라 그런지 새아파트더라구요.

또 높기도 높아서요. 보면 놀랍니다ㅋ





뭔가 예사롭지 않은 부산 센텀시티 아파트~

높이랑 비쥬얼에서 앞도해서요.

저런데서 살면 어떨까 상상도 해봤어요ㅎ

그런데 최근 부산에 지진이 일어나서 오래는 안 살고 싶네요ㅋ





저기 멀리에도 멋진 아파트들이 가득~

저기도 부산 센텀시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부산 센텀시티 중심으로 고급 아파트가 생기는듯 합니다.

한번쯤은 안에 구경해보고 싶어요~

 얼마나 좋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