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부산 가볼만한곳: 해동용궁사!

스탁일보 2017. 1. 3. 14:32

부산가볼만한곳이 많지만 해동용궁사가 정말 좋더라구요.

해안에 있는 절인데요. 경치가 끝내줍니다.

부산 시내 투어에서 볼 수 없었던 그런 장관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더욱 좋았던거 같습니다.





해동용궁사 가면 구경거리가 넘 많아요.

어쩜 이렇게 잘 만들었을까 해요~

무슨 국보 보물 보는듯 했다니까요~





학업성취 비는 곳이라네요~

저기 함 같은 곳에 돈을 넣어야 하는거 같아요.

저는 공부할 나이가 지나서 그냥 패스~!





해동용궁사 앞에는 부산 바다가 펼쳐져 있답니다.

부산이라고 하면 오해할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지명은 기장~

여기가 부산시 기장군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이었습니다.





부산의 복잡한 시내 구경만 했어요.

그리고 바닷가라고는 해운대 구경한 것 뿐이구요.

여기 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부산 시내랑 해운대랑은 완전 다른 느낌~





보기만 해도 뭔가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무교지만 이런 곳은 참 좋은거 같아요.

역사가 오래되어 보이니까요~

저도 역사의 일부구요ㅎ





바닷가에 금색 불상이 있는데요.

옆에 비둘기들이 앉아 있는게 참 인상적~

바닷가에도 비둘기가 사네요ㅋㅋㅋ

갈매기면 더 웃겼을 텐데ㅎㅎㅎ





바다와 산 그 중간에 있는 해동용궁사~

정말 경치가 좋은 절이었습니다. 

부산 왔으면 여기 오면 좋을거 같아요.

부산가볼만한곳 고를 때 여기도 일정에 넣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