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BMW M3 목격! 동급최강! 튜닝도 멋지네요~

스탁일보 2017. 1. 24. 20:00

오랜만에 BMW M3 실물을 봤어요~

잠깐이었지만 그래도 그 아우라를 느끼기엔 충분~

오랜만에 봐서 기뻤답니다ㅋ 지금 보여드릴게요~~





약간 튜닝이 된 듯한 BMW M3~

범퍼가 조금 다르죠?ㅎㅎ

조금 묵직해보이기도 합니다. 





옆 라인도 날렵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요.

BMW M3는 화이트가 짱입니다!





대각선에서 본 BMW M3의 모습~

BMW M3는 제가 보기에 준중형 차량 중 최고인듯 합니다.

차량 가격부터 해서 성능까지 그야말로 독보적인거 같아요~





2016년형 BMW M3 신차 가격은 1억1840만원 정도!

이만한 준중형 차량 없을거에요.

제로백은 4.1초! 순발력, 민첩성까지 뛰어납니다!





남자라면 꼭 타야하는 차량이라고 하는데요.

이 BMW M3는 언제 타볼까요?ㅎㅎㅎ

M스포츠 버튼 누르고 달리고 싶어지네요ㅎㅎ





BMW M3 앞부분은 아래와 같이 생겼답니다.

아마 더욱 날렵해보이실거에요~

너무 뒷모습만 보여드린거 같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