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벤츠 매장 가서 타보니 역시 다르네~

스탁일보 2017. 1. 26. 13:17

얼마전에는 벤츠 매장 갔답니다.

벤츠 차량 구입도 문의하구요.

벤츠 신차들 한번 타보려구요~





다양한 차종이 많더라구요ㅎㅎㅎ

어떤걸 사나~ 고민 좀 하면서~~

지금 새차를 고민하고 있거든요ㅎ





아무래도 세단이 나을거 같아서 세단 위주로 봤답니다.

앉는건 무료니까 다 앉아봤어요ㅎㅎ

다들 앉아보니 하나같이 다 편안하더라구요ㅎ





자리에 앉아서 상담도 받고~

여직원이 커피도 가져다 주더라구요ㅎ

커피 한잔 마시면서 설명 듣고~

그런데 제가 원하는 E클래스 카브리올레가 없더라구요.

그거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S클래스 AMG라니!!! 단연 여기서 가장 비싼 벤츠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이 차를 사기에는 너무나도 모자르기에ㅋㅋㅋ

이 차는 그냥 앉아보고 끝ㅋㅋㅋ





벤츠 매장 둘러보면서 느낀 것은 역시 디자인의 변화가 거의 없다는 점~

그런데 최근 세단에서 조금 변화가 감지가 되긴 하는데요. 

후면만 그렇치 앞은 거의 비슷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최신 마이바흐도 보니 역시 벤츠라는 생각만 듭니다.

BMW랑 벤츠랑 생각하고 있는데 역시 벤츠가 나은듯 합니다.

원래 4시리즈도 마음에 들었는데 E클래스가 더 나은듯 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