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정방폭포 폭포소리 한번 우렁차네~

스탁일보 2017. 2. 4. 21:24

얼마전에 방문했던 제주 정방폭포~

가까이서 봤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폭포 물이 막 튀기는게 여름에 오면 좋을듯 합니다.





정방폭포 가는 길~

입창료 안내면 위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입장료 내가 가까이서 보려구요~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참고로 제주도민은 무료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왔어요~

제가 알기론 이 정방폭포가 세계유일의 바다로 직접 떨어지는 폭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의미 있는 폭포 같아요~





물이 힘차게 떨어지는데요.

물살이 꽤 쎄더라구요~

폭포 떨어지는 소리도 우렁찹니다ㅋ

아래 영상 한번 찍어봤어요~

한번 들어보세용ㅎㅎ





어떤가요? 정방폭포 소리 우렁차죠?ㅎㅎ





또 물이 아주 깨끗한게 역시 제주라는 생각입니다.

청정제주이기 때문에 우리 나라가 보호해야 할 문화유산이에요.

제주도 전체 우리 모두 보호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