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김포공항역 너무 커서 길 잃을 뻔!

스탁일보 2017. 2. 6. 22:34

얼마전 김포공항역 갔답니다.

처음 가보는데 왜이리 큰가요?

길 잃을 뻔했어요ㅎㅎ





홍대역에 볼일이 있어서 여기서 가는 중이에요~

그런데 왜이리 넓은가요?

그리고 무엇보다 엄청 깊어요!!





에스컬레이터 긴 것만 4번 탄듯ㅋㅋㅋ

엄청 깊숙히 내려가서 깜놀!!

내려가는 길에 길 잃을 뻔했다니까요ㅎㅎ





이 노선은 공항철도 노선이에요~

김포공항은 물론 인천공항도 갑니다.

공항 가는 사람들을 위해 참 편리한 지하철 노선이랍니다.





그런데 저는 홍대 가기 위해서 탔는데요.

6호선인가 그거 타면 엄청 돌아서 가더라구요.

이건 그냥 3~4 정거장이면 갑니다.

시간도 단축되서 참 좋더라구요~





지은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딱 보기에도 참 깨끗하죠?

그리고 다 신식 시설인듯 합니다.





이거 보세요ㅎㅎㅎ

엄청 높아요ㅎㅎ

에스컬레이터만 4번 탔으니 말 다한거죠ㅎ





언제 또 김포공항역에서 공항철도 탈 지 모르겠지만ㅎㅎ

이거 보면 참 우리 나라 발전한듯 합니다ㅋ

사람들 의식만 변하면 선진국에 들텐데...

그게 좀 아쉬울뿐ㅋㅋㅋ

김포공항역 이야기 하다 삼천포로 빠졌네요ㅎ

이럴 때면 글을 얼릉 마무리져야 한다는 뜻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