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벤틀리 요즘 길에서 자주 보이는 듯!

스탁일보 2017. 2. 17. 23:34

요즘 벤틀리 많이 보는듯 해요~

제 블로그에서도 두번이나 소개했는데ㅋ

이번에는 화이트 벤틀리입니다.





바로 이 차량입니다. 

요즘 이 차량 많이 보이는듯 해요~

이전에 제 블로그와 같은 모델인듯 해요.

벤틀리 컨티넨탈 세단이요.





화이트로 되어 있어서 왠지 세컨 같은 느낌?

이 벤틀리를 세컨으로 타는 사람이라면 뭐 엄청난 부자겠구요.

이전에 블로그에서도 알려드렸듯이 엄청 비싸거든요.





이런 차는 뒤에서 운전할 때 아주 조심해야 하는거 아시죠?

평소보다 더 운전에 집중해야 합니다.

뒤에서 부딪치면 나만 손해인 차! 그것도 엄청난 손해가 기다립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능력이나 가격 등의 다른 정보는 위의 제 블로그 링크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괜히 두말하면 아픈 그런 차니까요ㅎㅎ





저는 이 B 마크로 된 차가 목표에요~

언제나 이런 차를 타볼까요?ㅎㅎ

그냥 한달 정도만 타봐도 좋겠네요ㅎ





얼릉 열심히 일을 해야겠어요!

이 차를 타려면 뭔가 대박이 나야 할텐데..

대박날꺼리를 얼릉 만들어야겠습니다!


그럼 벤틀리 앞 부분 보여드리고 마무리질게요!

모두들 대박나서 이런 차 타고 다니시길!

제가 응원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