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벤츠 S63 AMG 직접 보니 뒷면은 별로...

스탁일보 2017. 2. 19. 14:34

얼마전 벤츠 매장 가서 벤츠S63 AMG 봤답니다.

그런데 성능은 그렇다치고 디자인이 조금 그랬어요.

특히 뒷부분은 조금 제 스타일은 아닌듯 합니다.

어떻게 디자인이 빠졌는지 지금 보여드릴게요~





앞모습부터 뭔가 색다른듯 예전과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벤츠S63 AMG!

아마 다른 클래스에서도 이런 익숙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딱 봐도 멋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옆라인을 봐도 참으로 멋졌습니다. 

쫙 빠졌어요. 대형차가 이렇게 쫙 빠질 수 있을까요?ㅎㅎ





그 옆에 있던 쿠페랑 비교해도 벤츠S63 AMG가 잘 빠졌다는걸 느꼈는데요.

뒤쪽으로 가니 조금 실망을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그런 디자인은 아니었거든요.

한번 볼까요?





네.. 바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얼마전 벤츠 C클래스 쿠페 보고 실망했다고 했는데요.

딱 그 모습이었어요.

C클래스 쿠페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구요.



어떤가요? 뒷모습 괜찮나요?

물론 공짜로 준다고 하면 (그럴 사람도 없겠지만ㅋ)

당연히 받겠지만요. 돈 많은 사람들이라면 조금 마이너스 요소는 될듯 합니다.

너무 제 개인적인 생각이었나요?ㅎㅎ





암튼 내부는 그야말로 끝내줍니다.

럭셔리함이 철철 넘쳐요.

벤츠의 S클래스! 거기다 AMG 모델이기 때문에요.

완성도는 물론 성능까지 최고치로 끌어올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벤츠S63 AMG 신차가격 2016년형 기준 2억1400만원!

제로백 4초, 연비는 리터당 7.3킬로 정도라고 합니다.

언제 이런차 마음껏 타볼 수 있을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