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보라매공원 토니버거 투빅버거 맛나게 먹다!

스탁일보 2017. 2. 19. 10:08

얼마전 보라매공원 토니버거 갔어요~

새로 생긴 버거집이더라구요~

처음 가봤는데 나름 맛납니다!





바로 여깁니다! 새로 오픈한 티가 팍팍 나죠?ㅎㅎㅎ

그런데 배우 손승헌 아시죠?

이 사람이 여기 모델인가 봐요~

손승헌이 여기에 딱 그려져 있더라구요ㅎㅎ





점심 시간이 조금 시간인지 사람은 없었어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조금 더 홍보를 해야할듯 하네요.ㅎㅎ

여기 안에서도 볼 수 있는 손승헌ㅎㅎㅎ





토니버거에서 투빅버거 먹었답니다ㅎㅎ

아주 크다고 해서 투빅버거라는 이름인거 같더라구요ㅎ





짜잔! 정말 크죠?

햄버거의 고정관념을 깬듯 합니다ㅋㅋ

내용물이 빵에 딱 알맞게 있어야 한다는걸 타파!

그냥 내용물 중 가장 중요한 치킨이 길게 있어요~





콜라도 한잔ㅋㅋㅋ 햄버거만 먹으면 목이 맥히니ㅋㅋㅋ

콜라 맛은 다른 곳과 차별이 없지만요.

햄버거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맛나니 좋더라구요!!

아직 못 가보셨으면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