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오트밀 딸기바나나 블렌디드 맛나요ㅎㅎ

스탁일보 2017. 6. 10. 17:15

얼마전 스타벅스 신메뉴 오트밀 딸기바나나 블렌디드 마셨어요~

나름 스타벅스 신메뉴는 다 먹는데요.

다 맛있진 않지만, 이건 맛나더라구요.





음료 주문하고 옆에서 잘 만드는지 지켜보기~~

전문가는 확실히 달라요ㅎㅎ

숙달된 능력으로 잘 만들더라구요.

그러니 이렇게 빨리 만들죠~~





이게 바로 오트밀 딸기바나나 블렌디드~

바나나가 거의 대부분이구요.

아래 조금 딸기ㅋㅋㅋ

그리고 오트밀이 위에 표면에 뿌려져 있어요.

오트밀은 그냥 시리얼이라고 보면 되요ㅎㅎ





맛은 나름 괜찮았어요.

무슨 과일 주스 같습니다.

스타벅스 커피가 아니라 스타벅스 과일음료ㅋㅋ

요즘 스타벅스 음료는 참 다양해지는듯...

선택하는 재미가 있어서 좋은듯 합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지금 또 나왔다고 하는데요.

나중에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