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부산BIFF거리 부산을 느끼기에 좋네요~

스탁일보 2016. 12. 28. 17:20

얼마전 부산BIFF거리에서 부산을 느꼈답니다.

사람들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참 좋더라구요~

부산 여행의 중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어떤 모습이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부산BIFF거리~ 낮에 방문했는데요.

낮시간에도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겨울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부산의 겨울은 그닥 춥진 않습니다.

서울보다는 덜하더라구요ㅎㅎ





길거리 음식이 가득해요~

정말 배고플 겨를이 없더라구요ㅎㅎ

물론 가격은 그리 착하진 않았답니다.

아무렴 관광지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가격을 받는듯~ㅎ





부산 여행 갈 곳을 정리해돈 큰 지도~

정말 부산은 여행 컨셉에 맞게 딱딱 갈 수 있겠더라구요.

자연이 좋다면 산과 바다로~ 유흥이 좋다면 서면이나 해운대로~

이렇게 골고루 다 가능한 도시가 흔치 않은데 말이죠ㅎㅎ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이곳~

그래서 BIFF라고 합니다ㅋ 

저는 무슨 약자인지는 몰라요ㅋㅋ

그냥 BIFF라고 해서 소고기랑 안 헷갈리려고 노력중입니다 ㅋ





안그래도 여기 바닥을 보면 손바닥이 많아요~

먹거리랑 쇼핑할 거리만 보는게 아니라 바닥도 좀 보셔야 할거에요ㅎ

잘은 모르겠지만 나름 의미 있는 손바닥인듯 합니다.

제 추측으론 영화인들의 손바닥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