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제주항 중국인들 직접 목격! 엄청 많네요~

스탁일보 2017. 1. 1. 18:03

얼마전에 제주항 갔는데요.

 중국인들 참 많네요~

중국인들이 배타고 제주도 관광 많이 하나 봐요~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습니다.





제주항 갔는데 중국인들이 왜이리 많은지~

저는 깜짝 놀랐어요. 제주도에 중국인이 많다고 들었지만~

이정도일지 몰랐습니다.





중국인이 너무 많아서 제주항 구석진 곳에서 기다렸거든요.

그런데 마침 여기가 중국인들 배타러 가는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얼떨결에 중국인 피해서 왔다가 중국인 또 단체로 목격하게 되었답니다ㅋ





다들 제주도에서 쇼핑 좀 하셨나요?

제주도에 중국인들이 엄청 쇼핑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제주도민들은 중국인 싫어하는데 제주도에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좋아한다고...

근데 문제는 제주도 중국인 범죄가 늘어나는거잖아요.

불법체류도 늘어나는 동시에 말이죠.





한번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그런데 쇼핑도 진짜 많이 한듯 합니다.

그런데 면세점이라 제주도민에게 혜택은 거의 없을듯 합니다.

다 롯데 등 대기업만 배불리는거 아닌가요?





암튼 중국인들이 끝도 없이 가더라구요.

정말 제주항에 이렇게 많다니~ㅋ

기분 탓인가 제주공항보다 더 많은거 같아요.





저기 저 배가 아마 중국인들이 타고 온 배들인거 같아요.

잘은 모르겠지만, 저리로 가더라구요.

제주도 중국인 크루즈 여행이 있나 봅니다.

암튼 말로만 듣던 현상을 직접 보니 입이 안 다물어 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