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새로운 피자 나왔나봐요~

스탁일보 2016. 12. 29. 22:03

얼마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새로운 피자가 나왔나 보더라구요.

제가 이마트피자 참 좋아하거든요~





제가 발견한 피자는 치즈크러스트불고기피자~

치즈크러스트라니ㅋㅋㅋ 점점 이마트피자가 고급화되어집니다ㅋ

처음에는 그냥 불고기피자만 있었는데 말이죠ㅎ





그런데 점점 가격이 올라가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이마트피자가 인기를 끈건 저렴한 가격이었는데요.

이게 점점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서 가격이 상승하는 느낌이에요.

좀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여기도 이케아처럼 식당이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ㅎ

이것도 저는 처음 알았어요ㅎㅎㅎ

보통 작은데 여기는 크더라구요ㅎㅎ





엄청나게 크지 않나요?

보통 이마트와는 다릅니다.

역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다른가 봐요~ㅎ





이 날 배불리 먹고 와서요.

다음에 한번 사먹고 싶네요ㅎ

맛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구요ㅎㅎ

아쉬운건 이마트 피자는 배달이 안된다는 점~

그거 때문에 또 가격이 저렴한것이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