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스타벅스 카라멜 크럼블 모카 굿~!

스탁일보 2017. 1. 13. 16:26

어제는 스타벅스 카라멜 크럼블 모카 마셨답니다.

최근에 나온 신메뉴라고 하는데요.

통 크게 벤티사이즈로 마셨어요ㅎㅎㅎ





추운 날 스타벅스 들어갈 준비~~~

밤에도 사람들이 참 많아요ㅎㅎ





벤티사이즈 참 크답니다ㅋㅋㅋ

이거 한번에 다 못 마셔요ㅎㅎ

그래서 종종 마시다가 가지고 온답니다ㅋ





이게 바로 스타벅스 카라멜 크럼블 모카 비쥬얼~~

휘핑 크림 위에 카라멜시럽과 크럼블이 올려져 있답니다.

안에는 핫초코에요~





그리고 커피도 들어갔네요ㅎㅎㅎ

2샷이 들어갔습니다~

아마 톨 사이즈나 그란데 사이즈라면 1샷만 들어갈 듯 합니다.

그란데도 2샷이 들어갈려나?ㅎ 





암튼 잠깐 인터넷으로 뭘 할게 있어서 노트북을 꺼냈네요ㅎ

노트북 바꿔야겠습니다ㅋㅋㅋ 너무 커요ㅎㅎㅎ

들고 다니기가 무겁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