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 리뷰

비비큐치킨 사먹으니 오징어링을 주네요~

스탁일보 2017. 1. 16. 17:03

얼마전 가족끼리 비비큐치킨 사먹었답니다.

그런데 새해이벤트로 오징어링을 무료로 주더라구요.

여러가지 있었는데 오징어링을 선택했답니다.





요즘 비비큐치킨 가게가 고급화되는듯 합니다.

배달 전문으로 하는 곳은 바깥에서 보면 조금 더러워보이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비비큐는 카페 컨셉의 장사가 늘어나는듯 합니다.





암튼 치킨 샀는데 이렇게 오징어링을 주네요ㅎㅎ

게다가 무슨 크림 소스까지 줬어요ㅎㅎ

약간 요구르트 맛 같기도 하고ㅋㅋㅋ

약간 새콤한 맛이었답니다 ㅎ





비비큐치킨에서 오징어링은 처음이에요ㅎㅎ

보통 이런거는 예전에 버거킹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ㅋㅋ

그게 생각나서 이걸로 주문한거거든요ㅎㅎ





그런데 맛은 별로네요ㅋㅋㅋ

역시 비비큐치킨은 치킨만 만드는게 나을거 같아요.

겉은 바삭한데요. 오징어가 제가 예상한 맛이 아니에요ㅋ





그래서 하나 먹고 치킨만 먹었네요ㅋㅋㅋ

역시 치킨이 맛납니다. 요새는 또 치즈맛 치킨에 빠졌네요 ㅋㅋ